쿠팡, 무더위 식혀줄 ‘쿨링(Cooling)용품’ 한 곳에 다 모았다!

Photo Image

제품별 7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원하는 상품 쉽고 빠르게 검색 가능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무더위를 식혀줄 ‘쿨링(Cooling)용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쿨시트/통풍시트, 휴대용 선풍기, 차량용 냉장고, 아이스박스/쿨러백, 쿨토시/쿨스카프 등 시원함을 오랫동안 유지 시켜줄 각종 쿨링 아이템을 총 7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요즘 같은 무더위에 아기와 외출을 계획하고 있다면 유모차용 쿨시트를 챙기는 것이 필요하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장시간 유모차를 타고 있으면 아기 등과 엉덩이에 땀이 차 땀띠가 나기 쉽다. 이럴 때는 유모차 쿨시트를 설치해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다. 쿠팡은 기능성 원단과 메쉬 소재로 통기성이 우수한 ‘마니또 클린 베이직 쿨 유모차시트’를 1만 9천원대에 판매한다.

자외선이 강한 날씨에는 햇볕 아래서 잠시만 서 있어도 금새 피부가 빨갛게 달아오르곤 한다.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피부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쿠팡은 알로에베라잎수, 사과수 등 천연성분을 함유한 ‘AHC 허브 솔루션 알로에 베라 토너’를 1만 2천원대에, 다양한 보습성분으로 피부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팩(20매)’을 1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휴대가 간편하고 차량용 냉장고, 아이스박스, 아이스 백, 피크닉매트 등 다양한 쿨링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찾아 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무더위를 식히고자 쿨링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다양한 쿨링 상품을 편리하게 찾아보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