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특별 캐릭터 ‘레이메카닉’및 각성 어쌔신을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메카닉으로 전직된 상태로 생성되는 캐릭터 ‘레이메카닉’를 비롯해 90레벨부터 ‘어쌔신‘에 각성 시스템을 추가로 진행됐다.
먼저, 5월 18일까지만 생성 가능한 ‘레이메카닉’은 최초 생성시 메카닉으로 출발해 레이메카닉으로 전직이 가능하다. 메카닉은 플라즈마와 아토믹 에너지를 사용해 민첩과 물리 공격력에 영향을 받는 중거리 딜러로 여러 가지 형태로 변형하는 캐릭터이다. 이후 메카닉이 알프레도를 탑승해 보다 공격적으로 운용하는 ‘레이메카닉’으로 전직하면, 기존의 중거리 딜러 포지션에서 강력한 근접 딜러 포지션으로 변경되어 ‘레이메카닉’ 캐릭터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캐릭터 튜토리얼을 마치고 마나리지로 입장 시 미션을 달성하면, 60레벨 에픽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 풀 세트와 93레벨 달성시열망의 테아노 장비 세트 및 전용 탈 것 ‘레이메카덕’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이메카닉’ 업데이트 기념으로 전용 코스튬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늘 20일까지 진행한다. ‘레이메카닉’을 93레벨까지 달성하면, 레이메카닉 이벤트 보상패키지 ‘산뜩한 날의 기계공’이 제공된다.
또한, 어쌔신 각성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다. 2차 전직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지 않아도 2차 전직이 되어 있다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어쌔신 각성 시 2종의 액티브 스킬과 4종의의 패시브 스킬이 추가돼, 보다 강력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드래곤네스트’ 고객감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93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알테아나 네스트’ 던전내 ‘탐욕의 라미아’ 클리어시 ‘93에픽문장’,’상승의 큐브’, ‘집차의 테아노 장비’ 등 보상상자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