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주희 기자] 영화 ‘트리플 엑스 리턴즈’을 위해 세계적 축구스타 네이마르, 공식 홍보대사 딘딘 그리고 관객들의 추천이 담긴 영상 3종을 공개했다.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전설의 스파이 샌더 케이지(빈 디젤 분)가 전세계 흩어진 남다른 개성의 최정예 요원들을 소집하여 ‘트리플 엑스’ 프로젝트를 재결성해 판도라 박스를 되찾는 미션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지난 9일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541개 스크린에서 4만 3817명을 모았다. 한국영화 ‘조작된 도시’ ‘공조’에 이어 3위 자리에 오른 것.
이를 기념하여 ‘트리플 엑스 리턴즈’에 카메오로 출연한 축구스타 네이마르는 한국 팬들만을 위해서 특별히 추천 메시지를 보내 특별함을 더한다. ‘트리플 엑스 리턴즈’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 네이마르는 관객들에게 “영화 놓치지 말라”며 메시지를 남겼다.
이와 함께 영화의 홍보대사 딘딘은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LA 프리미어부터 영화와 관련된 행사를 함께해왔던 딘딘이기에 의미가 남다르다. 마지막으로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관객들 역시 ‘트리플 엑스 리턴즈’의 액션에 향한 추천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주희 기자 leejh@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