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현장|‘언니들의 슬램덩크2’] 공민지 “첫 활동 예능 선택? 독특·신선한 언니들”

Photo Image
사진=김현우 기자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공민지가 솔로 첫 활동으로 예능을 택한 이유를 전했다.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아모리스홀 타임스퀘어점에서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공민지는 투애니원 탈퇴 후 첫 행보로 예능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독특하고 신선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언니들을 만나서 예능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재미있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능도 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처음이지만 하게 됐다. 솔로 준비 이전에 힘이 되주는 언니들, 응원군을 얻은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행사에는 박인석 PD를 비롯해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등이 참석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지난해 4월 시작해 12월 종영한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또 다른 시즌이다. 시즌 1이 멤버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모두 함께 힘을 합치는 콘셉트였다면, 시즌2의 포맷은 걸그룹 프로젝트다. 7명의 멤버들은 실제 걸그룹 육성 과정과 동일하게 합숙, 유닛결성, 월말평가 등을 그대로 수행하며 걸그룹으로 거듭나게 된다.

16부작으로 구성된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오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방송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