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트럭 자영업자들을 응원하는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당첨자 발표

Photo Image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소형트럭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한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시티 오브 드림즈(City of Dreams)’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난해 11월 14일부터 지난 1월 13일까지 2개월 동안 진행했다. 이 이벤트는 온라인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운행하면서 겪은 특별한 추억이나 트럭과 함께 시작하는 새로운 희망에 관한 사연을 응모받았다.

2개월의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로부터 희망적인 꿈이 가득한 사연들이 접수됐다. 이 가운데 캠페인 취지에 맞는 사연 내용과 사진 응모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했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김치냉장고를 증정하고,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LED TV, 3등 당첨자 5명에게 로봇청소기를 증정했다.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1등 당첨자인 배경민 씨는 “약 10여 년간 자동차 보험회사 긴급출동의 견인기사로서 예상치 못한 위급상황에 처한 고객들을 위해 밤낮없이 달려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이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저마다의 위치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분들 모두 자부심 갖기를 바란다고”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사이먼 리즈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에 보내준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고객들이 모빌 델박 시티의 우수한 성능과 제품력을 경험하고 있음을 체감할 수 있어 매우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