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정민, 김구라와의 열애설 완벽 해명 “정말 아니다”…본방사수 욕구 ↑
‘라디오스타’ 김정민이 김구라와의 열애설에 대해 완벽 해명한다.
김정민은 소문에 대해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을 이어갔으며, 여기에 예정화까지 가세해 열애설의 모든 것을 해명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월 1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위기탈출 넘버5’ 특집으로 꾸며져, 최은경‧김나영‧황보‧예정화‧김정민 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민은 지난해 말 화제가 됐던 김구라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한다. 김정민은 “정말 아니다”라고 강하게 부정하며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어 온라인상에서 떠돌던 루머들의 진실을 속 시원하게 밝혔다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김정민은 열애설 직후 김구라에게 걸려온 전화를 언급했다. 김정민은 “선배로서 그렇게 말해주는 게 고마웠다”며 김구라가 전화로 했던 말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열애설 직후 김구라가 김정민에게 무슨 말을 건넸을지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날 김정민은 김구라를 위한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다. 김정민의 센스 넘치는 선곡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이밖에도 두 사람의 열애설 기사의 발단인 예정화가 방송에서 두 사람을 언급하게 된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린다.
한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