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 2017학년도 석사과정 2차 모집

Photo Image
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캠퍼스. 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 9일부터 2월 6일까지 2017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 2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빙문화대학원은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 유일한 특수 사이버대학원으로 전공인 자연건강학과는 자연건강법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과 실천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최근 여러 국제대회에서 수상하며 그 역량을 높이 인정받고 있다.

졸업 후 진로도 다양하다. 음식, 요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관련 분야 박사과정으로의 진학도 가능하다.

이번 석사과정 모집은 전공과 상관없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소유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온라인에서 작성 가능하며, 서류는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해야 한다. 1차 서류 합격자는 오는 2월 8일 발표하며 심층면접은 2월 11일이다. 최종 합격자는 2월 14일 발표한다.

원광디지털대학은 등록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다양한 장학 제도를 마련했다. 신입생 전원은 직장인장학금, 주부장학금, 학업장려장학금 등으로 입학 첫 학기 수업료를 20% 감면받을 수 있다.

또한 가족 2인 이상이 원광디지털대학교 학부와 대학원에 동반 입학하는 경우에도 장학 혜택(입학금 면제 및 수업료 20% 감면)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학술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봉사장학금, 희망장학금 등의 다양한 장학 제도로 학비 부담을 낮출 수 있다.

웰빙문화대학원 양미옥 원장은 “점점 개인의 건강과 행복이 가장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으며 관련 분야에 대한 인력 양성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며 “자연건강학과는 관련 분야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핵심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