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연말 콘서트, 최종 연습 사진 공개...기대감 고조

Photo Image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의 최종 연습을 완료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6 시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vol.5(2016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를 연다. SNS를 통해 최종 연습 사진을 공개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준수는 내년 1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데스노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음에도, 새벽까지 진행된 오케스트라와의 연습을 이어나가며 이번 공연에 남다른 애정을 쏟고 있다”고 덧붙였다.

끝까지 비밀에 부쳐져 궁금증을 더했던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지난 6년간 수많은 작품 속에서 만날 수 있었던 감동의 향연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유일하게 공개된 정보였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말 그대로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모든 커리어들을 총망라하는 콘서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에 선보였던 연말 콘서트에서는 발라드와 OST 등 장르와 특성들을 고려해 골고루 배치하는 구성을 주로 보여줬다면 이번엔 제대로 된 캐릭터 변천사 보여주기 위해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부터 최근 호평 속에 막을 내린 ‘도리안 그레이’까지 7개 전 작품의 대표 넘버들을 무대에서 모두 펼쳐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9일 오후 8시 첫 막이 오른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