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 8일 자정 ‘바이 유어 사이드’ 선공개…‘사랑의 달달함’ 담았다

Photo Image
사진=AOMG

[엔터온뉴스 유지훈 기자] 가수 후디(Hoody)가 선공개 싱글로 기다림에 지친 팬들을 달랜다.

AOMG는 7일 “후디가 EP ‘온 앤 온(On And On)’ 발매에 앞서 9일 자정 선공개 싱글 ‘바이 유어 사이드(By Your Sid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8일 자정 발매되는 후디의 선공개 싱글 ‘바이 유어 사이드(By Your Side)’는 밝고 경쾌한 알앤비(R&B) 트랙으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설렘을 담아 노래했다. 특히 알앤비 뮤지션 진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히트메이커 피제이(PEEJAY)가 프로듀싱을 맡아 후디의 매력적인 보컬을 한층 더 배가 시켰다.

2013년 싱글 ‘마이 라이드(My Ride)’로 데뷔한 후디는 ‘베이비 온 베이비(Baby Oh Baby)’, ‘렛엄 노우(Let Em Know)’를 잇따라 발매하고 이후 박재범의 ‘솔로(Solo)’를 통해 본인의 매력적인 음색을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했다.

또한 지난 12월 AOMG 영입 후 싱글 ‘라이크 유(Like You)’를 비롯해 박재범의 ‘올 아이 워너 두(All I Wanna Do)’, 그레이(GRAY)의 ‘썸머 나이트(Summer Night)’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적 활동을 선보인바 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유지훈 기자 tissue@enter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