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가라디오는 24~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육아 교육 전문 전시회 '서울 국제 육아교육전&키즈페어'에 키드앱티브(KIDAPTIVE)와 함께 참여한다.
딩가라디오 관계자는 “9일 고음질 무제한 라디오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상품을 출시했는데, 맞춤 추천을 기반으로 편리한 사용성과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서비스로 30대 이상 연령층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채널콘텐츠 구성도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하게 연관돼 상황이나 테마별 채널들을 풍성하게 제공하고 있다. 직장인 출퇴근 시간 및 육아나 가사 업무 시간 활용, 드라이브나 각종 업무 시간 등을 위한 라이프 BGM으로서 활용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현재 딩가라디오는 전문가 및 에디터 채널과 유저 채널을 포함, 1만 3,000개 이상의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육아와 키즈, 교육 분야에 꾸준한 지원 중이다. 클래식 전문가가 선별한 태교를 위한 클래식, 뉴에이지 피아노곡들로 채워진 채널, 동요 채널, 영화 OST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선곡한 다양한 채널들을 준비했다. 5월엔 육아 정보 커뮤니티인 맘톡과의 협업을 통해 유모차, 음료, 음악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에듀엑스포 키드앱티브 부스에서는 매일 1,000 명씩 3일간 딩가라디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