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11월 중 오픈예정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2: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유저들을 위한 3번째 이색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유저커뮤니티 '레볼루션 헝그리앱'을 통해 '몬스터 탐구생활, 글루딘 가도 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17일과 21일에 이은 3번째 '몬스터 탐구생활' 이벤트로, 당초보다 출시일이 연기된 '레볼루션'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된 것이다.
참여방법은 '헝그리앱 미션'에서 '미션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커뮤니티 가이드 게시판 내에 게재된 주요 몬스터 정보들을 확인해 '이벤트 1관' 카테고리에 잡고싶은 몬스터의 이름과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만료기한은 오는 2일까지며, 참여유저 중 추첨선정된 20인에게는 헝그리앱의 캐시포인트인 '밥알'이 500개가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문의는 '헝그리앱 미션' 또는 '레볼루션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게임 '레볼루션'은 유명 온라인게임 '리니지 2'의 IP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게임으로, 최대 1600명 규모의 실시간 공성전과 방대한 오픈필드, 언리얼 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 등의 특징을 갖추고 11월 중 정식서비스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