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판타스틱’ OST 합류…‘판타스틱 스타’ 22일 발표

Photo Image
사진=도너츠컬처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손호영이 ‘판타스틱’ OST 대열에 합류한다.

손호영은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OST 열 번째 주자로 발탁, 신곡 ‘판타스틱 스타’를 발표한다.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 갑(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의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려낸 드라마다.

신곡 ‘판타스틱 스타’는 그 누구보다 예쁘고 아름다운 나만의 스타인 그게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발랄하고 경쾌한 댄스 장르의 곡으로, 극중 주상욱과 김현주의 사랑 테마곡으로 기획됐다.

‘첨이야 니 앞에 서면 / 떨리는 눈빛이 너를 잘못 봐 / 모두의 남자인 내가’ ‘몇 번이나 네 앞에서도 / 떨리는 가슴이 멈추질 않아 / 조금은 특별한 내가 / 이렇게 너 하나만을 원해’라는 가사가 손호영의 목소리를 통해 사랑 고백송으로 등장한다.

이 곡은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의 탄생’ ‘닥터스’ 음악을 총괄 지휘한 박세준 음악감독과 최고의 드라마 OST 프로듀싱 회사 도너츠컬처가 만나 화제를 모은 곡이다.

지난 6월 두 번째 앨범 ‘메이, 아이(May, I’)를 발표하며 가요 활동을 이어 온 손호영은 오는 29, 30일 이틀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