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기업 호텔나우(대표 김가영)가 BC카드와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6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호텔나우’앱과 웹에서 숙소 예약 시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5천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 이달 말까지 세계적 호텔체인 글래드(GLAD) 호텔 그룹의 4개 호텔(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호텔 여의도,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 메종글래드 제주)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꿀잠 프로젝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나우 김가영 대표는 “가을을 맞아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아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호텔나우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호텔나우는 특급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8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당일 체크인부터 최대 30일 미리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호텔나우에서 예약 가능한 호텔 및 리조트 수는 전국 2천여개다.
한편, 호텔나우는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그에게 ‘주목할 만한 O2O 스타트업’이라는 찬사와 함께 감사 메시지를 받아 화제가 됐던 기업으로 최근 야놀자가 호텔나우 지분 및 경영권을 인수하고, 두 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최대한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