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지친 피부를 개선해줄 뷰티 디바이스는?

Photo Image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점차 선선해지면서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었다.

나들이하러 다니거나 야외활동을 하기에는 수월해졌으나 이런 시기일수록 환절기 피부 건강 관리에는 철저히 해야 한다.

지금처럼 일교차가 큰 시기에는 수분이 유실되어 더욱 건조해지기 쉬우며, 습도와 온도가 떨어지면 더욱 예민해진다.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환절기! 환절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보습’이다.

여름 내내 사용했던 가벼운 물 타입의 토너나 젤 타입의 수분크림 대신 이제는 보습과 영양 두 가지를 다 잡을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스킨 케어 제품의 흡수력을 돕는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해도 좋다.

최근 미용계에서 부상하고 있는 ‘플라즈마’를 활용하는 건 어떨까?

이 뷰티 디바이스는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 예로는 프라바이오에서 출시된 플라즈마 관리기 프라뷰와 플라베네를 들 수 있다.

지난 9월에 출시된 ‘플라베네(PLABENE)’는 세안 후 고민되는 부위에 10분 정도 얼굴을 스캔하듯 사용해주면 되는 간편한 미용관리기이다. 이 제품은 저온 플라즈마를 접목한 제품으로 각종 고민을 개선하고, 친수성을 증가시켜 사용하는 기초 제품의 흡수율 높여 보습에 도움을 준다.

한편, 플라베네는 네이버 뷰티카페 ‘파우더룸’과 네이버 안티 스테로이드 카페 ‘안스테’ 체험단 모집으로 론칭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해당 제품은 플라베네 공식홈페이지나 오픈마켓, 종합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