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앤지시스템(대표 서정열)은 슈퍼마이크로 서버급 PC 보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디에스앤지시스템에서 C7Z170-OCE·C7H170-M 보드를 탑재한 PC 구매자가 대상이다. 각각 오버클럭 메모리 또는 256 SSD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앞서 디에스앤지시스템은 오버클럭 중앙처리장치(CPU) 없이 오버클럭이 가능한 서버급 슈퍼마이크로 PC 보드를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서버에서 쓰는 부품을 장착해 안정성을 높였다.
C7Z170-OCE 모델을 기반으로 한 익스트림(Extreme) OC 라인 PC는 인텔 Z170 칩셋을 썼다. 최고 성능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3-WAY 그래픽도 지원, 미국 내 게이머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7H170-M을 기반으로 한 Non-K OC라인 PC는 오버클럭을 처음 접해 보는 사용자도 비용적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대상 제품은 디에스앤지시스템 홈페이지(www.dsngsystem.co.kr)나 고객센터(02-6309-1830)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에스앤지시스템 관계자는 “두 PC 보드 모두 슈퍼마이크로에서 한국어 UEFI BIOS를 준비하는 등 한국 소비자를 고려해 제작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많은 국내 소비자에게 고성능 슈퍼마이크로 PC 보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창선 성장기업부(구로/성수/인천) 기자 yud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