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한가위 품은` 지역채널 ... 풍성한 지역 정보가 채널3번에

Photo Image

CJ헬로비전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지역의 맛집, 공연 등 지역정보가 담긴 프로그램을 채널 3번에 편성한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가위 소식을 지역채널에서 적극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특집 프로그램 중 가장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은 지역 먹거리를 찾아 전통시장을 집중 조명하는 `장사하자` 다. 프로그램은 의정부 통닭골목, 여수 교동시장, 춘천 유기농 닭갈비, 춘천 풍물시장의 유명 먹거리를 주제로 소상공인이 직접 참여해서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1년 중 가장 바쁜 시기인 추석 명절에 전통시장의 활기찬 분위기를 전하며 시청자의 식탐을 자극할 프로그램으로 연휴 기간 매일 오후 3시 30분 편성된다.

CJ헬로비전의 대표 프로그램인 `지역발전소`도 연휴 기간 동안 추석 특집으로 옷을 갈아입는다. 추석에 갈 여행지를 소개하는 `헬로캠프`, 추석 선물의 끝판왕 `팔도명품`, 추석에 걷기 좋은 명소를 소개하는 `대한민국 길`, 맛집 소개 프로그램인 `토박이 맛집`등을 오후 4시부터 볼 수 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희망을 품고 살아가는 다문화 가족의 이야기 `추석특집 하모니- 당신은 나의 운명`과 초고화질(UHD)로 특별 제작된 실험 다큐멘터리 `아버지의 저녁`도 선보인다. CJ헬로비전은 가족의 중요성과 명절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울림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기용 CJ헬로비전 커뮤니티사업본부장은 "CJ헬로비전은 지역 중심의 방송 사업자로 지역시청자와 함께 지역의 멋과 맛을 알리는 것이 의무이자 책무"라며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에 지역 중심의 콘텐츠를 집중 편성함으로써 시청자들이 안방에서도 고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