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바이오트루 원데이 멀티 포컬 콘택트 렌즈’ 출시

Photo Image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이지민)의 프리미엄 아이케어 브랜드 바이오 트루가 누진다초점렌즈 ‘바이오트루 원데이 멀티포컬 콘택트 렌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이 렌즈는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 3-Zone 누진 디자인 설계로 어떤 거리에서도 자연스럽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바라보는 거리에 따라 필요한 도수가 정밀하게 들어있어 먼 거리뿐 아니라, 중간거리, 가까운 거리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해당 렌즈가 국내에 출시됨에 따라, 앞서 출시된 한 달 착용렌즈인 실리콘 하이드로 겔재질의 ‘퓨어비전2(PureVision2)멀티포컬렌즈와 하루착용렌즈 바이오트루원데이(Biotrue Oneday) 멀티포 컬렌즈로 소비자 니즈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게 되었다.

‘바이오트루 원데이 멀티포컬 렌즈’는 신소재인 하이퍼겔 재질의 눈물지질층 구조로 렌즈건조를 막아줘 오랜 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각막과 같은 78% 함수율로 편안하고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눈이 필요로 하는산소를 각막에 전달하여 건강한 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동일한 소재의 ‘바이오트루원데이근시용’ 렌즈는 16시간 동안의 수분지속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바이오트루 원데이 멀티포컬렌즈’로 스마트 폰 등 가까운 거리의 디지털기기의 사용시간이 증가하는 요즘 콘택트렌즈로 근거리도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하루 착용 렌즈에 멀티포컬의 출시로 소비자들의 렌즈선택의 폭을 넓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슈롬 ‘바이오트루 원데이 멀티포컬 렌즈’는 전국 오프라인 안경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