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이벤트, "투자도 하고 중국으로 여행도 가자"

P2P금융 전문기업 코리아펀딩이 현재 진행 중인 펀딩 상품의 투자자를 대상으로 '청도여행 이벤트' 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P2P금융업체 코리아펀딩 "서비스르 제공하는 동안 투자자 보호에 많은 보호장치를 마련하며 투자자보호에 힘썼다"며 "그동안 적극적으로 투자에 참여해 준 투자자들에 대한 고마움과 앞으로 중국시장 관련 펀딩상품 확대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현재 코리아펀딩에서 투자 진행 중인 틈새주택펀딩3차와 e커머스펀딩1호에 대한 투자금액을 합쳐서 1000만원 이상 투자자 중에서 추첨해 2박3일(10월 10~12일) 청도 패키지 여행권을 제공한다. 해외여행권을 받을 행운의 주인공은 5명이며 동반 1인이 가능하다.

Photo Image

'청도여행 이벤트'에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추가로 100명을 추첨해 CGV예매권 2매와 콤보세트(팝콘+음료)를 제공한다.
투자 상품인 틈새주택펀딩3차와 e커머스펀딩1차는 대출기간 6개월 이하의 채권이며, 둘다 16%의 높은 수익성을 가지고 있다. 먼저 틈새주택펀딩은 부동산금융채권으로서 화성시 남양동 일대의 남양 뉴타운도시개발구역, 마도산업단지, 송산 그린시티 개발에 사용된다. 또한 e커머스펀딩 자금은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에 출시예정인 기획상품을 원활히 생산·공급하기 위해 코리아펀딩에 펀딩 신청했다.
코리아펀딩은 한국기업들의 중국시장 진출을 연결할 수 있는 투자상품들도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e커머스펀딩의 경우는 운영자금 회전에 어려움을 겪는 오픈마켓사업자들을 위해 특화된 투자상품이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투자자들에게 여행권을 제공하는 것은 투자자들에 대한 감사의 표현으로 코리아펀딩의 운영수수료에서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좋은 투자상품들을 개발하고 투자자들과 더 많은 혜택을 나눌 계획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배운철 대표는 "P2P금융도 상품특성상 주변 지인들의 소개나 추천으로 투자 상품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온라인 이벤트를 활용하여 자사의 상품도 소개하고 충성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이벤트는 소셜미디어에 적합한 이벤트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내용과 펀딩 상품 설명 등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펀딩 마감 후 5일 이내에 자사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이미소기자 (m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