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가 온디멘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킨코스코리아에 각 지점과 고객을 연결하는 결제 서비스 `ARS페이(ARSPAY)`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킨코스코리아에 제공되는 ARS페이 서비스는 국내 유일한 가상 ARS번호를 이용하는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이다. 시스템은 상담원 결제,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 번호를 클릭 후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된다.
서비스는 안심클릭, ISP와 같은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으며 결제 금액의 제한이 없고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가능해진다. 킨코스코리아 관계자는 “인피니소프트의 ARS페이 서비스 도입으로 기존의 불편했던 결제 시스템을 보완하고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인피니소프트만의 ARS 점유자 인증 기술을 사용해 별도의 ARS 주문 인증번호 입력 없이 간소화된 결제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인증번호 오류 및 기타 결제 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했다”며 “기존 카드 수기결제의 경우 사업자 웹 서버에 카드정보가 저장되나 ARS페이는 착신 전화번호만 남겨 개인정보 유출의 우려에서 자유롭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