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KBS '여자의 비밀' OST 참여…'그리움만 쌓이네' 리메이크 버전 27일 공개

Photo Image

[엔터온뉴스 진보연 기자] 가수 박기영이 '그리움만 쌓이네' 리메이크 버전을 통해 '여자의 비밀' OST에 참여했다.

박기영은 KBS2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삽입곡으로 여진 원곡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리메이크해 불렀다.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하며 오랜시간 큰 사랑을 받은 '그리움만 쌓이네'는 '여자의 비밀' 이강현 감독이 직접 고민할 정도로 극중 중요한 테마곡이다. 첫 회 방송분에서 극중 강지유(소이현 분)와 유강우(오민석 분)의 과거 에피소드에 '그리움만 쌓이네'가 배경음악으로 등장, 두 남녀의 빗나가는 사랑과 아픔을 예고했다.

박기영이 리메이크 한 버전은 유려하게 흐르는 전주의 피아노 선율과 박기영의 크로스오버적인 몽환적인 발성이 하나가 된다. 보컬의 뒤뜰을 풍부한 스트링이 채우고 있으며, 그 감동을 배가 시킨다.

OST 제작사는 "'그리움만 쌓이네'는 드라마 기획 당시부터 테마곡으로 선정된 곡인데 가창자 선정에 고민을 거듭한 끝에 실력파 가수 박기영을 결정했다"며 "여진의 원곡 이후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하며 국민가요로 인기를 얻은 곡 '그리움만 쌓이네'의 박기영 버전은 명품 OST로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여자의 비밀' OST박기영의 '그리움만 쌓이네'의 음원은 27일 자정 공개됐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진보연 기자 hellojby@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