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걸, 달토끼와 함께하는 즐거운 달나라 여행
달나라이어 화성, 타임머신 등 새로운 컨텐츠 선봬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리브라시스템스(대표 최진영)는 4일 ‘인생역전 흙수저탈출’의 신규 테마 ‘우주여행’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우주여행 업데이트는 기존 다이아몬드 수저로 끝난 시점에서 지구를 떠나 우주로 세계관을 확장하고 우주여행의 첫번째 여행지로 ‘달 여행’을 선택했다.
이번에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레드 다이아몬드 수저’와 함께 우주복을 입고 달 표면에서 달에사는 달토끼와 함께 새로운 복권으로 돈을 모으게 된다. 이와 함께 신규 미녀들도 등장하며 미녀들의 의상 또한 섹시한 바니걸 복장으로 등장한다.
친구 캐릭터 또한 우주라는 컨셉에 맞게 사이보그로 변화된 모습으로 나타난다. 우주 컨텐츠 뿐 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을 위한 간단한 게임 조작 설명과 함께 복권 당첨금 상향과 아르바이트 시스템(부업)의 편리성과 달나라 부업 등이 추가됐다.
최진영 대표는 “우주여행의 처음 시작지로 달을 선택했다. 달토끼와 바니걸 외에도 복권 및 아이템 부분에서 달과 관련된 재밌는 요소들을 구경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 달을 시작으로 화성, 금성 등 다양한 별 탐사와 함께 타임머신을 타고 구석기 시대, 이집트, 미래 등 더욱 방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인생역전 흙수저탈출’은 기존 방치형 클릭커 게임에 비해 다양한 시각적인 효과와 게임 내 다양한 분야의 패러디 요소가 숨어 있어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