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W, 창립 18주년 `기업 가치관 선포식` 열어

창립 18주년을 맞은 EMW(회장 류병훈)는 `제2의 도약을 위한 기업 가치관 선포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Photo Image

이날 EMW는 무선통신 분야의 차별화된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모바일 안테나` 부문 기술개발, 무선충전기 `EMW801`, 무선보안카메라, `공기살균기 클라로` 등 여덟 가지 신성장동력 아이템을 선정하고 국내외 B2C 사업을 본격적으로 강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선포식에서 EMW의 모든 임직원은 기술경영, 가치경영, 세계경영으로 세상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 여섯 가지 핵심 가치인 △기본과 원칙 △존중과 배려 △소통과 협력 △인재양성과 자율 △열정과 혁신 △고객만족 실천을 선언했다.

류병훈 EMW 회장은 “기업에서 사람이 빠지면 기업은 존재할 수 없다”며 “무한경쟁 시대에 빠른 변화에 적응하고 극복하기 위해서는 사람의 생각, 즉 가치관이 중요하며 기업 역시 가치관이 기업 성패를 좌우하는 원동력이기에 경영진과 임직원이 공유하며 실천할 수 있는 가치관을 선포하게 됐다”고 말했다.

EMW는 원가구조 개선, 베트남 생산법인의 안정화, 매출상승에 힘입어 2016년 1분기에 매출 239억원, 영업이익 17억원을 달성했다. 2015년 1분기 대비 매출액은 59%, 영업이익은 1,214% 증가하면서 흑자전환했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