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태양광을 이용한 고속 충전기 ‘픽스 솔라셀’의 선착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 솔라셀’은 태양광을 이용한 디지털 기기 충전기로, 온도와 상관 없이 해가 떠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비롯해 디지털 카메라, 블루투스 스피커, 플래시 등 USB 단자로 연결되는 모든 전자제품의 배터리를 쉽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집광판과는 달리 유연하게 휘어지는 소재로 제작돼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가볍고 얇아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미 항공우주국 NASA가 공식 인증한 인공위성용 CIGS 박막 태양전지를 탑재한 ‘픽스 솔라셀’은 태양광 집열판을 이용해 아이폰6를 단 190분만에 완충할 수 있으며, 갤럭시S7나 LG G5와 같은 최신기종 휴대폰도 급속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솔라셀 후면에는 편안한 충전 환경을 제공하고 액세서리 수납을 도와주는 메쉬 포켓이 내장돼 있어 충전 시 뛰어난 사용성을 제공하고 제품 분실 위험을 예방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솔라셀’은 세계적인 매체 타임지와 R&D 매거진 등에서 우수한 성능과 획기적인 효율성을 인정받은 태양광 충전기”라며 “야외활동 시 스마트폰 배터리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대체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으로, 전기요금 걱정도 덜고 싶은 사용자 모두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픽스 솔라셀’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