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퀘스트, 사업자단위과세 지원을 위한 '얼마에요ERP' 업그레이드

Photo Image

(주)아이퀘스트(대표 김순모)는 중소기업 경영관리 솔루션인 ‘얼마에요ERP’에서
사업자단위과세 신고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아이퀘스트 ‘얼마에요 ERP’는 회계∙자금에서부터 인사급여, 영업관리는 물론 물류/재고 및 생산관리에 이르기까지 각 업무별 특화된 기능을 통합하여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경영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는 중소기업 대표 ERP 솔루션이다.

‘사장님도 할 수 있는 회계/ERP’라는 회사의 슬로건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사용하기 편리한 기능 구성과 적응하기 쉬운 화면 구성이 특징인 ‘얼마에요 ERP’는 합리적인 가격과 설치 즉시 사용이 가능하여 특히 중소기업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아이퀘스트의 개선된 ‘얼마에요ERP’는 사업자단위과세 기능을 통해 주 사업장과 종사업장을 연결하여 세금계산서 발행 및 세무신고를 합산하여 사용자가 조회 및 관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기능을 통해 주사업장에서 부가세, 원천세 신고, 납부를 할 수 있게 되었고,
주사업장과 종사업장의 자료를 집계하여 재무제표를 제공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양승언 아이퀘스트 사업본부장(상무)은 "지속적인 고객사용패턴 및 사용자 환경 분석을 통해
‘얼마에요ERP’를 개선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로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