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글로벌 금융그룹 J트러스트 그룹은 전국민 힐링 페스티벌 일환으로 반려견 서바이벌 오디션 `JT 왕왕(王王)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힐링 아이콘으로 대변되는 반려견 사진이나 영상을 공모하고 대국민 투표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 반려견을 선발하는 온라인 콘테스트다.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와 투표 참여가 가능하며, `JT 왕왕(王王) 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23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총 4번 응모와 대국민 투표를 걸쳐 20명 왕중왕 후보를 선발하며, 7월 25일부터 약 1주일 간 최종 투표를 통해 우승견 세 마리(JT킹왕짱, JT왕짱, JT짱)를 차등 선발한다.
왕중왕 수상견에게는 J트러스트 그룹 광고 애견모델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우승 견주 3명에게는 500만원, 300만원, 2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지급한다. 최종 후보에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콘테스트 참가자 중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응모상과 투표상 등의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취업난 등 고된 일상 속에서 반려견 사진〃영상 공모전을 통해 전국민에게 힐링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JT왕왕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김지혜 금융산업/금융IT 기자 jihy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