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톤플러스 이어폰 구매 고객에 최신형 스마트폰 ‘LG G5’ 증정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LG 톤플러스 HBS-900 레드에디션’ 및 ‘LG 톤플러스 HBS-110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LG G5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G 톤플러스 시리즈인 HBS-900 레드에디션 및 HBS-1100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LG G5 스마트폰 공기계를 증정한다.

블랙과 레드 조합의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LG 톤플러스 HBS-900 레드에디션’은 블랙, 레드 투 톤 색상을 적용해 희귀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또한, 메탈 소재와 다이아몬드 컷팅 기법으로 제작된 ‘LG 톤플러스 HBS-1100’은 블루투스 헤드셋으로는 세계 최초로 퀄컴 aptX HD 오디오 코덱을 채택해 24비트 고음질 음원을 무선 상으로도 재생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LG 톤플러스 시리즈’는 LG전자와 세계적인 오디오 명가 하만카돈의 기술제휴를 통해 풍성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으로, 간편한 페어링 및 사용법은 물론 유연한 넥밴드와 이어팁이 운동과 스포츠 활동 시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한다”며 “높은 가성비와 세련된 디자인 및 뛰어난 음질을 제공해 가족이나 친구, 연인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정기간 진행되는 ‘LG 톤플러스 HBS-900 레드에디션’ 및 ‘LG 톤플러스 HBS-1100’ 구매 고객 대상 LG G5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기자(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