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슬리피, 방용국, 기리보이가 ‘바디로션(BODY LOTION)’을 발표한다.
12일 정오 슬리피의 두 번째 솔로싱글 ‘바디 로션’이 정식으로 공개된다.
지난 11일 슬리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월 12일 내일 낮 12시 #바디로션 #슬리피 #방용국 #기리보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이미지를 업로드 했다.
공개된 흑백 사진에는 해맑게 웃고 있는 방용국과 브이 포즈를 하고 있는 슬리피, 기리보이의 모습이 나란히 화면을 채운다.
슬리피의 예고대로 금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른바 ‘래퍼 드림팀’이 함께한 신곡 ‘바디로션(Feat.방용국) (Prod.기리보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프로듀싱에는 기리보이가, 피쳐링에는 방용국이 참여해 색다른 조합을 예고했다.
신곡 ‘바디로션’ 은 ‘바디로션’이라는 소재로 한 남자가 느끼는 감정을 색다른 방식으로 표현한 노래다. 상남자 슬리피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방용국의 반전 랩핑, 둘의 감정을 좀 더 섬세하고 강렬하게 캐치해 낸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곡을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슬리피의 ‘바디로션’은 오리지널 트랙과 DJ듀오 인사이드코어의 리믹스 버전 그리고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세 가지 트랙으로 구성됐다.
백융희 기자 yhbae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