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뉴 시리즈 3` 국내 공식 출시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이 신제품 ‘뉴 시리즈 3’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브라운 뉴 시리즈 3’는 마이크로콤이 보다 많은 수염을 커팅 날로 이끌어 밀착 면도와 피부 편안함을 제공한다.

Photo Image
한국 P&G(대표 이수경)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이 신제품 ‘뉴 시리즈 3’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브라운 뉴 시리즈 3’는 마이크로콤이 보다 많은 수염을 커팅날로 이끌어 밀착 면도와 피부 편안함을 제공한다.사진 제공 - 브라운

‘브라운 뉴 시리즈 3’는 마이크로콤이 보다 많은 수염을 커팅날로 이끌어 밀착 면도와 피부 편안함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 브라운

마이크로콤은 중간 트리머에 적용된 신기술로 긴 수염과 불규칙한 수염을 면도날 방향으로 모아주어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수염이 제거되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 윤곽을 따라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3중 액션 커팅 시스템으로 턱 선이나 목 등 까다로운 부분까지 쉽게 밀착해 면도한다.

기존 제품보다 슬림하고 모던해진 디자인을 적용했고 색상도 블루, 레드, 블랙, 화이트 총 4가지로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다.

가격은 11만원부터 19만 원대이다.

박지현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는 “브라운 뉴 시리즈 3는 남성이 면도하는 시간을 줄여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보다 몰두할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개발된 제품”이라며 “혁신적인 마이크로콤 테크놀로지로 기존보다 빠른 면도를 돕는다”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