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향긋한 가을 내음을 담은 추석선물세트 출시

Photo Image

“카페베네 추석선물세트로 풍성한 가을 향 만끽하세요”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기획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카페베네 추석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더치커피 선물세트와 카페베네 마노 디 베네 선물세트 2종으로, 100% 열풍으로 볶는 에어로스팅(Air-Roasitng) 방식의 원두를 통해 신선하고 균일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카페베네 더치커피 선물세트’는 고급 아프리카 커피의 대명사인 케냐 AA등급을 사용한 ‘프리미엄 더치 케냐 마운트 엘곤’ 1병(375ml)과 카페베네 전용 농장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브라질 내추럴 커피와 에티오피아 커피를 블랜딩한 ‘프리미엄 더치 블랜딩 커피’ 1병,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의 루핀 텀블러로 구성됐다.

원액 한병으로 더치 아메리카노를 최대 10~15잔까지 즐길 수 있으며 우유, 탄산수 등을 더해 더치 라떼, 더치 아포카토, 더치 에이드 등 새로운 음료 제조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특히 카페베네 더치커피는 차가운 물로 오랜 시간 우려내는 정통 더치커피 제조 방식으로 12시간동안 정성을 들여 추출해 더치커피 특유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6,000원(VAT 포함)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원두커피 ‘마노 디 베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산지 특유의 진하고 묵직한 커피 맛을 담은 ‘라틴아메리카 마일드’, 은은한 과일향과 고소한 단맛이 어우러진 ‘아프리카 마일드’를 온 가족이 골고루 즐길 수 있도록 각각 4세트씩 구성했다. 업계 최초로 마이크로 그라인딩(Micro Grinding) 공법을 적용한 미세원두분말을 20% 함유해 커피전문점에서 맛보는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마노 디 베네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도자기 소재의 퀸 머그를 추가 제공한다. 가격은 34,000원(VAT 포함)이이.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기획선물세트는 풍요로운 계절 가을과 어울리는 프리미엄 커피세트로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함께 푸짐한 명절 음식을 나누고 카페베네 커피의 깊은 풍미와 여유를 느끼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선물세트는 전국의 롯데마트는 물론 롯데마트몰,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높였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