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플러스가 2015년 연습장 오너를 위한 신제품 골프플러스 비젼(이하 GPV)과 시스템을 200만원대의 혁신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스크린골프 시장의 트랜드를 반영한 초고속카메라 센서를 이용한 센싱 시스템을 사용했으며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가 집약된 새로운 버전의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실내 연습장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어 골프 연습장 창업을 계획중인 오너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최고의 편리성과 수천만원대 제품에 뒤지지 않는 기능을 탑재한 일체형 키오스크
이번에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한 키오스크는 중앙에 버튼식 키패드를 부착하여 메뉴선택, 티높이 조절부터 스윙 영상 재생 컨트롤까지 편리성을 강화시켜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장타, 어프로치, 런닝어프로치, 퍼팅, 티샷 등 다양한 연습 모드와 스윙 분석 기능이 있어 자가 레슨 효과까지 기대 되며 실제 필드와 같은 골프 코스도 기본으로 제공되어 실내 연습장에서도 자유로운 코스 라운딩을 즐길 수 있게 하였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7/08/article_08172211605096.jpg)
구질 표현과 세계 최초 스냅샷 구질 판정기능을 탑재
타사 센서에 비해 더욱더 정밀한 센싱 시스템으로 정확하고 다양한 구질 표현과 함께 고가의 장비에서 지원되던 다양한 분석 기능을 내장하여 세계 최초로 임팩트 순간의 클럽과 공의 진행 방향, 임팩트 위치를 이미지로 보여주는 스냅샷 기능을 제공한다.
스냅샷 기능은 미스샷의 근본적인 원인을 실시간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여 레슨에 적극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7/08/article_08172333590030.jpg)
Full – HD 그래픽도 동시에 출시
골프플러스는 타사와 차별화된 Full-HD 고품질 그래픽을 탑재한 고급형 모델도 함께 출시 하게 되어 고해상도의 스크린골프에 목말라 하던 이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골프플러스는 2015년 하반기에는 Full-HD 그래픽과 스테레오 카메라 센서를 이용한 스크린 룸 제품도 출시할 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2015년형 조립식 홈 스크린도 선보여.
골프플러스는 국내에서 유일한 조립식 홈 스크린 골프를 2011년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이번에 새롭게 개선한 2015년형 조립식 홈 스크린도 선보였다. 조립식 홈 스크린의 경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매우 간단하게 설치 및 해체가 가능하여 가정에서 개인용으로 사용하거나 기업의 신제품 발표회 및 임직원 체육활동, 각종 전시장에서 레슨을 위한 목적으로도 적극 활용되고 있으며 이벤트회사나 이벤트를 앞둔 기업체에서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7/08/article_08172410845010.jpg)
기존고객에 대한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및 보상판매도 진행
골프플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기존 골프플러스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함과 동시에 평면 센서를 카메라 센서로, 기존 시스템을 고급형 시스템으로 교체 시 노후화된 제품에 대해서 보상 판매도 진행한다고 하여 골프플러스의 기존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는 적은 금액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골프플러스(이권행 대표)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 하였고 스크린 골프 업계에서는 드물게 홈페이지내에 제품 가격을 공개하는 Open price 정책을 시도했다. 골프플러스는 투명하게 가격을 공개하였고 거품없는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골프플러스만의 매력이라고 밝혔다. 또한 2015년 하반기 골프플러스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