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명란마요', "다이어트 포기하게 만드는 맛"

Photo Image
마이리틀텔레비전 출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이 명란마요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다.

25일 밤 첫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 에는 김구라 백종원 강균성 예정화 AOA 초아의 인터넷 방송 현장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백종원은 명란젓을 보여주며 "이 명란젓을 맛있게 드시기 위해 다이어트는 포기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어 그는 마요네즈를 꺼내서 "마요네즈를 먹을 거면서 왜 `하프`를 먹느냐"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종원은 명란젓에 마요네즈를 넣고 비빈 후 그걸 김치밥에 또 한 번 비볐다.

이렇게 만든 명란 마요를 가지고는 단무지와 오이도 잘게 썰었다.

모든 재료는 작고 길게 썰어야하며 오이가 싫다면 무순을 사용해도 된다는 팁도 전달했다.

이어 김밥용김을 삼각형으로 자르는데 한쪽은 삐죽하게, 한쪽은 뭉뚝하게 잘랐고 만들어진 삼각김 위에 밥과 명란 마요를 잘 바르고 말아주면 완성.

이에 누리꾼들은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레시피 맛있겠다"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기대된다"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해 먹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마이리틀텔레비전`은 스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로 직접 연출을 맡아 최고의 1인 인터넷 방송이 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설 특집 방송에서 참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주목받았으며 시청자들의 호응으로 최근 정규 편성이 확정.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