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창조과학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제2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은 정부 핵심 정책인 미래 창조경영 활성화에 발맞춰 미래창조경영과 고용창출 우수기업을 발굴하는 행사로 IT서비스 부문 대상기업으로 비젠트로가 선정되었다.
이번 행사는 학계 및 산업계를 총 망라한 전문 심사위원들이 현장 답사 등의 과정을 거쳐 철저한 검증 및 최종 심사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국가 경쟁력을 이끄는 기업이 대부분 수상하게 되었다.
IT 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된 비젠트로는 최상의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 시장 환경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 능력을 갖춤과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타의 귀감이 될 만한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국내 IT 서비스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중견기업의 성장에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시상을 통해 우리나라 IT 부분의 성장동력으로서의 역할과 잠재력이 풍부한 기업이라는 인식과 함께 사회적 건전 기업으로 발돋움 하였다.
비젠트로(대표 김홍근)는 삼성SDS에서 분사한 ERP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프로세스 컨설팅, ERP 솔루션 구축에서 유지보수까지 토털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소∙중견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기 위하여 중국, 베트남 등 아태지역을 비롯한 해외 사업에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ERP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개인정보보호, 향후 스마트 업무 환경에 대비한 사용자 웹 환경과 모바일 기능 지원에 힘을 쏟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ERP 서비스 1위 공급사’를 목표로 고객의 니즈를 심층적으로 파악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력제품인 UNIERP는 국제화 표준기능을 충족하며 글로벌 경영 환경 내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 도약하고 있는 고객의 스피드 경영을 위해 IT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융합화한 솔루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변화에 유연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신의 SOA 및 최신의 기술을 적용하여 UNIERP 자체 프레임워크(Framework)를 구현하였다.
비젠트로 김홍근 대표는 “올해부터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3P(Product, Process, People)를 혁신하여 지속적인 성장의 기초를 다지자는 목표를 세웠다”며 “기업솔루션 전문회사로 동남아를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로 진출하여 전세계의 기업들이 선호하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