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전세계 TV 플랫폼 최초 '트랜스포머4' 소장용 VOD 출시

Photo Image

KT(www.kt.com, 회장 황창규)의 IPTV서비스 올레tv가 24일부터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이하 트랜스포머4)’를 전세계 TV 플랫폼 최초, 소장형 VOD형태로 출시한다.

올레tv는 ‘트랜스포머4’를 전세계 TV 플랫폼 중에서 가장 빠르게 무한 반복 시청이 가능한 클라우드DVD로 내놓는다. 클라우드DVD는 풀HD 화질로 소장이 가능하며, 모바일TV 서비스인 올레tv모바일로 이어보기도 가능하다.

‘트랜스포머4’는 국내에서만 530만 극장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으로, 지난 7월에는 중국에서 흥행 영화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작품은 전편에서 미국 시카고를 무대로 펼쳐진 ‘오토봇’과 ‘디셉티콘’ 간의 결전 이후 이야기를 담았다. 시카고 사태 후 트랜스포머에 대한 경계와 체포령이 떨어진 데 이어 새로운 위기를 맞게 된 오토봇의 활약을 그렸다.

한편 올레tv는 트랜스포머4 최초 상영을 기념해, 추첨 이벤트와 TV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7일까지 트랜스포머4 클라우드DVD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즉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50명에게 국내 미판매 제품인 트랜스포머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TV포인트 4,000원을 즉시 적립해 준다. 정가 9,900원인 클라우드DVD 상품을 5,900원에 만날 수 있는 셈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테크트렌드팀


신지혜기자 sjh12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