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를 넘어서 대한민국 1등 큐레이션 커머스를 지향하는 미스터쿤의 행보가 거침없다. 미스터쿤은 큐레이션 커머스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국내외를 망론하고 핫하고 좋은 제품들을 직접 선별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신개념 커머스 업체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09/18/article_18163006955372.jpg)
미스터쿤(www.mrkoon.com)은 일반 쇼핑몰과는 다르게 디지털 및 디자인 IT 제품들에 강점을 보이며 IT에 부쩍 관심이 많은 20~30대 얼리아답터 남성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목할만한 것은 인기 있는 해외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났던 것. 이 같이 자연스러운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재 구매율 50%를 훌쩍 넘어서는 등 기존 고객들에게 높은 충성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해외 제품 구매에 어려움이 많은 소비자들은 미스터쿤을 이용하게 되면 좀 더 쉽게 해외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새로운 경험은 덤이다.
이에 미스터쿤은 사업 시작 1년 3개월만에 거래액 기준으로 월 6억원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올해 3월에는 케이큐브벤처스로부터 10억원의 투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하는 가시적인 성과도 기록했다. 작년 10월부터 매월 30~40% 성장세를 기반으로 4월에는 거래액 규모만 10억 원을 돌파했을 정도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09/18/article_18163012902697.jpg)
미스터쿤 채민휘 파트장은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유니크한 제품을 찾다 보니 자연스럽게 해외 제품으로 눈을 돌릴 수 있었다”며 “직구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해외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 것이 얼리아답터 고객뿐만 아니라 최근 해외 직구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해외 제품뿐만 아니라 국내 정식 유통되는 인기 가전들도 미스터쿤만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케팅 비용을 줄인 대신 제품에 대한 마진을 최소화시킨 까닭이다.
청소기 끝판왕 다이슨과 미스터쿤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다이슨 DC28C 청소기가 곧 놀랄만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최근에 출시된 다이슨 DC28C는 현재 100만원대로 판매중인 고가 프리미엄 청소기다. 평소 다이슨 청소기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다이슨과 미스터쿤(www.mrkoon.com)의 조합은 상상만해도 즐거울 것이다.
미스터쿤 리뷰보기 :http://www.mrkoon.com/goods/9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