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카드 배틀 심리전’ 오베론사가, 오늘부터 사전등록 시작

Photo Image

심리 카드 배틀 게임 ‘오베론사가’가 오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와 관련해 세중정보기술(대표 강종연) 관계자는 “자사 모바일 게임 브랜드 레비토리(rabbitory)의 이름으로 ‘오베론사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 게임은 혼돈의 세상에서 평화를 수호하는 ‘오베론’왕의 후계자가 되기 위해 소환사들끼리 물, 불, 나무의 속성을 이용해 ‘가위바위보 하나빼기’룰로 대전을 펼친다. 상대방이 무엇을 낼지 심리를 파악해야 승리할 수 있는 본격 심리 카드배틀 게임이다.

풀프레임 애니메이션으로 즐기는 ‘오베론사가’는 친구대전, 일반대전, 래더대전 등 실시간 대전게임과 시즌 카드를 획득 할 수 있는 보스대전 등 대전에 특화된 다양한 카드 배틀 게임으로 구성했으며, 게임은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또한 카드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강화 시스템과 유저 간에 카드를 거래 할 수 있는 거래 시스템 등이 재미와 편의를 더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www.oberonsaga.com/pre_event)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4성 몬스터 카드를 증정한다. 또 사전 신청자가 1만명, 3만명, 5만명을 돌파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과 캐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베론사가’ 티저 동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기능 보조 배터리 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 티저 동영상 공유하기 http://youtu.be/DNzKuRU3WPU

온라인뉴스팀

Photo Image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