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아지앙스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코리아(공동대표 김보선·올리비에 무루)와 파트너 계약 체결로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21일 밝혔다.

Photo Image
올리비에 무루와 김보선 아지앙스코리아 공동대표와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 팀 허시 어도비 APAC 파트너 프로그램 총괄(왼쪽부터)이 21일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본사에서 디지털 마케팅 관련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아지앙스는 통합 디지털 전략 컨설팅을 담당하는 디지털 에이전시다. 이번 한국어도비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디지털 채널 전반에 걸친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도비는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를 포함한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에 아지앙스의 컨설팅과 디자인 전문성을 결합해 보다 많은 고객에 웹·소셜·e커머스·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소비자 경험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어도비와 아지앙스의 파트너십은 디지털 에이전시에 있어 획기적이고 총체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디지털의 속도에 맞춰 일하고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