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친구 초대 이벤트 진행

이음(대표 박희은)은 오는 31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 `친구와 함께 하는 솔로부대 해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이음에 솔로 부대원 초대하기` 이벤트로 이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먼저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의 2030 솔로 친구들에게 이음 앱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한다. 초대를 받은 솔로 친구가 이음에 가입하면 이음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솔로 친구의 이음 아이디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시작일인 16일 이후 신규 가입한 아이디만 입력 가능하며, 솔로 친구의 가입 승인 여부 역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음 회원과 초대를 받은 솔로 친구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음 회원에게는 최대 `OK 30일권 + CGV 영화예매권 1매`를 증정하며, 초대를 받은 솔로 친구에게는 2,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라떼를 증정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가입 승인을 받지 못할 경우 이벤트 혜택에서 제외된다.

초대한 솔로 친구가 이음 가입에 성공했다면 `솔로 탈출하기` 이벤트에 또 한 번 도전해보자. 솔로 친구를 초대한 회원과 초대 받은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동안 상호 OK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지급은 11월 5일 이음 앱을 통해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음의 박희은 대표는 “솔로들이 연애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주변에 솔로 친구들만 모여있기 때문이다”며 “석 달이 채 남지 않은 2013년, 하루 빨리 친구와 함께 이음으로 솔로 탈출에 성공해 사랑하는 연인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