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26일 `SAP 포럼 서울` 개최

SAP코리아(대표 형원준)는 오는 2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SAP 포럼 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 SAP코리아는 클라우드, 빅데이터, 모바일 관련 최신 기술과 혁신사례를 공유한다.

최근 SAP가 인수한 `하이브리스(Hybris)`의 전자상거래 솔루션 소개와 함께 지난해 인수한 `아리바(Ariba)` `석세스펙터스(SuccessFactors)`의 클라우드 관련 기술도 선보인다.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이 기조연설에 나서며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라인 오브 비즈니스(LOB) △애널리틱스 △테크놀로지 △서비스 △모바일을 주제로 총 7개의 트랙이 오후 세션에 진행된다.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및 데모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SAP와 파트너사가 준비한 최신 솔루션과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은 “SAP 포럼 서울은 혁신 기술에 따른 비즈니스 패러다임 변화를 한눈에 살피고, 실현 가능한 미래 비즈니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클라우드 기업을 선언한 SAP의 새로운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모델과 다양한 클라우드 포트폴리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AP 코리아는 이날 행사장에서 `SAP HANA 스타트업 포럼(SAP HANA Startup Forum)` 설명회도 갖는다. SAP 스타트업 포럼은 국내 SW 개발자 및 독립소프트웨어기업(ISV)이 SAP 인메모리 플랫폼 하나(HANA)를 활용해 혁신적 SW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