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 이음(대표 박희은)은 기아자동차와 14일부터 31일까지 18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진행될 이음 `썸나잇파티(부제: K-DESIGN PARTY)`를 이음과 기아자동차가 함께 진행 하는 것을 기념해, 오직 이음에서만 K5 하이브리드 차량을 50만원 특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할인은 기아자동차 8월 프로모션인 유류비 지원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먼저 이음에 가입한 후 프린트가 가능한 PC로 이음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이벤트&공지` 카테고리에서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해당 행사를 클릭한 후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를 선택한다. 프린트 출력 후 기아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해 제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내 달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음의 박희은 대표는 “먼저 이음 회원만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준 기아자동차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음 `썸나잇파티`에 K5 하이브리드 타고 오셔서 돌아가실 땐 멋지고 예쁜 짝이 조수석에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음의 `썸나잇파티(SSUM NIGHT PARTY)`는 이음 회원 2000명을 초청해 내달 12일 오후 9시 역삼동 클럽 디에이(THE A)에서 개최한다. 파티 입장부터 현장 미션 수행, 커플 매칭, 럭키 드로우등 현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활동이 이음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는 국내 최초 모바일 시스템 기반의 매칭 파티이다.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