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5일, 조기유학 및 영어학습박람회 2013에서 필리핀 영어캠프 준비

다가올 여름방학 자녀의 조기유학과 영어캠프를 준비하는 부모들의 발걸음이 벌써부터 분주해지고 있다. 외국어 능력이 입시, 취업, 승진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가운데 어릴 때부터 영어를 모국어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외체류 경험과 완벽한 영어발음을 일찌감치 마스터하기 위해서다.
비용이 부담된다면 동남아 영어권 국가인 필리핀을 고려해볼 수 있다. 비용 부담을 줄이고 영어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필리핀에는 국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각종 영어캠프와 조기유학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다수의 프로그램 중 내 아이에게 맞는 영어캠프는 어떤 것인지를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필리핀 영어캠프, 필리핀 조기유학을 계획 중이라면 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조기유학 및 영어학습박람회(Early Study-abroad & English-learning Fair) 2013’를 주목해 보자.
‘조기유학 및 영어학습박람회 2013(약칭 에세프2013)’는 필리핀 영어캠프뿐만 아니라 미국 영어캠프, 캐나다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 등 우리나라 부모들이 선호하는 국가의 영어캠프와 조기유학, 어학연수 정보가 한자리에서 공개된다.
한국전람㈜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영어와 제2외국어 습득을 위한 국내외 교육프로그램과 기자재를 아우르고 있다. 조기유학, 어학연수와 전문도서, 어학기기 등 어학교육콘텐츠까지 한 자리에서 공개되고 국제학교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전람 관계자는 “지난 2012년 박람회의 참관객들은 국내외 캠프와 영어학습, 조기유학의 선호도가 90% 이상을 차지했다”며 “올해는 이러한 영어캠프와 조기유학에 대한 정보를 더욱 확충해 보다 다양한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데 포커스를 맞췄다”고 밝혔다.
조기유학 및 영어학습박람회 2013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현장등록도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