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맥가이버, 국비지원 기술창업 핸디맨 교육반 수강생 모집

Photo Image

아이러브맥가이버가 오는 4월11일까지 국비지원 기술창업 핸디맨 교육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아이러브맥가이버는 집수리, 청소, 전기, 인테리어 등을 총망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핸디맨 프랜차이즈이자 핸디맨 교육 전문기관이다. 아이러브맥가이버에서 진행하는 핸디맨/생활편의 기술창업 교육과정은 미국 CAL BEST사에서 실시하는 교육을 국내 실정에 맞게 재편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아이러브맥가이버 교육수료 후에는 창업 목적에 따라 △아이러브 맥가이버 10평형 매장창업 △30평형 목공방 창업 △교육비 250만원만으로 협동조합 가입, 청년창업 1000프로젝트 등 개별 창업이 가능하다.

현재 아이러브맥가이버에서는 기본10평형 점포 창업자에게는 철물을 판매 설치할 수 있도록 각종 철물 공구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으며, LG공간사랑과 연계한 고급 건축자재의 샘플북, 중소기업 건축 자재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30평형 핸디맨/목공방 창업자에게는 별도의 핸디맨 수업과 목공 교육을 더하여 수제 가구 제작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 수업은 기술교육부터 창업까지 논스톱으로 가능한 프로그램”이라며, “기술창업교육을 통해 교육비만으로 핸디맨 협동조합 가입, 청년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로로 창업의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여기서 청년창업이란 20세에서 39세 사이의 청년층을 대상으로 매장과 지원금액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서울시 청년창업 지원프로그램을 말한다.

한편 아이러브맥가이버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무료 교육 설명회를 매주 수요일 2시 강남구 신사동 본사에서 개최한다. 교육설명회에 대한 내용은 아이러브 맥가이버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