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메가캐쉬백 더 드림 체크카드` 출시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가 `메가캐쉬백 더 드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상품 개발에는 하나은행, SK플레닛, BGF리테일, 이베이코리아 등 은행, 멤버십, 유통, 온라인쇼핑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직접 참여했다. 업종을 뛰어 넘는 시너지로 메가캐쉬백의 혜택은 더욱 강력해 졌다. OK캐쉬백, CU편의점, G마켓, 옥션 등 카드 개발에 참여한 기업의 멤버십 서비스가 카드 한 장에 모두 집약됐다.

Photo Image

기존 체크카드 고객의 사용패턴을 분석해 젊은 고객층이 주로 이용하는 `편의점`과 `온라인쇼핑` 분야 혜택을 대폭 높였다.

전국 8000여개 CU 편의점에서 `하나SK 메가캐쉬백 더 드림` 체크카드 이용 시 CU포인트 2%가 적립된다. 여기에 OK캐쉬백포인트 1%가 추가로 적립된다. G마켓과 옥션에서 결제하면 2만원당 400마일리지·포인트가 적립된다. 카드 신규 발급 이후 6개월간 G마켓 SVIP, 옥션 VIP등급을 부여 받아 G마켓 1000마일리지·옥션 500포인트 적립, 특별 할인 쿠폰, 무료 반품권 등 프리미엄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손재환 하나SK카드 본부장은 “업종별 대표 기업과 협력으로 신용카드 수준의 높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하나금융그룹과 SK그룹간 시너지, 이종 기업 간 전략적 협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