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HTML5 주제 `그랜드 세미나 2013` 개최

투비소프트(대표 김형곤)는 오는 28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털호텔에서 엑스플랫폼 신제품 출시와 HTML5를 주제로 한 `투비소프트 그랜드 세미나 2013`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플레이 엑스플랫폼, 엔조이 HTML5`을 주제로 진행된다. HTML5 환경에 최적화돼 높은 성능 향상과 `원 소스 멀티 유즈`를 실현한 차세대 제품 `엑스플랫폼 13`이 소개된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SAP코리아, 일본 노무라종합연구소(NRI)에서 기조 연설을 진행한다. 넥센, GS ITM, 대우건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고객사 우수 사례 발표가 이어진다. 세미나를 마무리하는 기조연설은 이중식 서울대 교수가 진행한다.

기업에서 도입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HTML5의 국내외 현황과 전망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더불어 `엑스플랫폼 13`을 활용한 기업의 효과적인 HTML5 대응 방안과 성공 전략을 제시한다.

이번 세미나는 HTML5와 기업용 사용자화면·사용자환경(UI·UX)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세미나 홈페이지(mplanners.kr/tobesoft/2013)에서 할 수 있으며 현재 사전등록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