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커머스(대표 이종일)는 이번 전시회에 다양한 SW 융합 제품을 선보인다.
`지능형 u-LED 간판 서비스 플랫폼`은 주야 변환용 전광판과 연계한 솔루션으로, 인터넷 망을 활용해 전광판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웹 기반 프로그램으로 인터넷 회선 연결시 전광 제어가 가능하다. 지자체나 상점 등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주야 변환 전광판은 전광판 표면에 투명 아크릴, PC, 유리 등을 부착한 후 표면에 타공된 인쇄지를 인쇄해 부착하는 간판이다. 낮에는 일반 간판과 같은 형태지만, 밤에는 전광판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근 개발을 마친 스마트폰 카드 리더기·전자결제 시스템 `IM-POS`는 스마트폰 이어폰 잭에 장착해 방문 결제나 카드 결제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제품이다.
현재 이지비앤에스와 글로벌 카드밴 업체와 협력해 다음달 제품 출시를 목표로 영업망 및 통신사와 계약을 진행 중이다.
ASP 기반의 모바일몰 솔루션 `핸드샵`은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저렴한 비용으로 솔루션을 임대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HTML5 기반으로 개발돼 모든 종류의 스마트폰 기기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종일 사장은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스마트 라이프 시대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항상 변화하고 혁신하는 기업으로 성장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청주=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