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틴 분해배출 국제특허물질 개발성공

산업자원부 기반기술사업의 일환으로 연구자원을 지원받아 개발한11가지 순수 과채류 및 생약추출물로서 흡연 또는 간접흡연으로 체내에 쌓이는 니코틴을 소변으로 배출해주는 물질인 니코엔(NICO-N)이 개발되어 국내 및 국제 특허를 받았다.

개발사인 (주) 리젠 바이오텍 은 국내의과대학(연세대)에서 임상실험을 마쳤으며 물을 먹는 것보다 2배 이상 체내의 니코틴을 배출하는 결과를 확인하였고 한국은 물론 미국.일본.중국.러시아 에서도 특허 등록을 완료 하였다.

Photo Image

니코틴은 중독성 물질로서 체내에 니코틴을 제거하는 것만으로 담배 생각을 줄일 수 있다.

체내의 니코틴을 없애는 방법은 배출이 유일한 방법이다.

이러한 물질이 제품으로 개발되어 애연가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주) 프라임 생활건강에서 단독 출시된 “니코엔 플러스”(NICO-N PLUS) 는 과립형태로 물없이도 간편하게 섭취 할수 있으며 2g짜리 과립 한포에 122mg의 니코엔을 함류 하고 있어 1일3회 섭취로 체내에 니코틴을 효율적으로 배출함으로써 니코틴으로 인한폐해를 줄여준다.

Photo Image

담배의 유혹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하는 원인이 니코틴 중독인 점을 감안한다면 체내의 니코틴을 배출해주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을 준다. “니코엔 플러스”(NICO-N PLUS) 는 런칭 기념으로 특가판매를 진행중이다.

제품보러 가기 : 프라임 생활건강 www.iprimeshop.com

전화문의:1644-2101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