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업체 엔타즈(대표 김현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대해적시대`를 국내 오픈마켓 3사(T스토어, 올레마켓, OZ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대해적시대`는 국내 100만 다운로드와 무료게임 1위 2회, 유료게임 1위 8회를 달성하며 18시즌까지 출시된 악마의 게임 `트레져헌터`의 인기를 이을 차기작으로, 웹게임이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대해적시대는 전세계의 보물을 노리는 해적의 이야기로 세 가지의 캐릭터 중 한 개를 선택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며 탐험 수행 및 다른 유저들과의 결투를 통해 보물을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대해적시대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팁으로, 초기 유저는 탐험부하에 투자해 빠른 레벌 업과 많은 코인을 비축하여 상위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일정 레벨에 오른 유저들은 공격과 방어부하에 투자해 결투로 보물을 수집하거나 보물을 약탈당하지 않도록 방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스전이나 탐험, 결투에서 유리하려면 최대한 많은 동료를 모으는 것이 팁.
특히 대해적시대는 레벨업이 빨라 기다리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퀘스트를 통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BGM과 다양한 효과음은 물론 실사에 가까운 고퀄리티 그래픽을 제공해 기존 웹 게임들과 차별화를 뒀다.
엔타즈 문이래나 팀장은 "대해적시대는 바쁜 일상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해 정보 공유와 친목, 동료 시스템으로 다양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IT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3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4
코웨이, 10년만에 음식물처리기 시장 재진입 '시동'
-
5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재생에너지 키운다더니…지자체간 태양광 점용료 4배 차이
-
10
서울대에 LG스타일러 … LG전자 '어나더캠퍼스' 확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