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여름밤의 꿈` 페스티벌 개최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이지웰페스티벌-한 여름 밤의 꿈` 캠핑 행사를 오는 21일부터 1박2일 과정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지웰페스티벌은 선택적복지제도를 이용하는 이지웰페어의 고객사 임직원들이 여행, 캠핑, 스포츠, 이색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족 및 동료와 함께 즐기며 여가시간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다.

이번 `한 여름밤의 꿈` 캠핑은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이지웰페어 고객사 임직원 가족 35개팀 총 140명이 인천 영종도 `레드랜드` 캠프장에서 캠핑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즐기며 가족간의 유대를 강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첫 날인 21일에는 캠프장에 가족단위로 모여 각각 텐트를 설치하고 염전 체험과 천연염색 체험, 쿠키 만들기, 풀장 물놀이, 풍선 다트 등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후에는 연등 날리기, 바비큐 파티, 캠프파이어 등 가족모두가 어울리며 한 여름밤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이 순차적으로 실시된다.

둘째 날인 22일에는 오전 8시, 기상음악이 울리면 캠핑장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기상미션을 시작으로, 아침식사와 산책, 자유시간 등을 통해 가족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며 텐트 정리를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될 예정.

장훈 컨텐츠운영본부장은 “오는 9월에는 고객사 야구동호회를 대상으로 `이지웰배 직장인 야구대회`를 개최하는 등 고객사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조화로운 균형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