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호흡기 장치 전문 제조업체 메가메디칼(대표 김병장)이 비염세척기 `마이다스 플러스`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염세척기인 마이다스 플러스Ⅰ(성인용)과 마이다스 플러스Ⅱ(아동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뽀로로 비치볼`을 증정한다.
비염세척기 마이다스 시리즈는 네블라이저(Nebulizer), 비염세척기(Sinus Irrigator), 콧물흡인기(Suction) 등 3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복합기다. 석션 전용, 네블라이저 전용, 비염 전용 등 기능별 제품군 선택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병원용 장비에 공급되는 액세서리를 그대로 채택해 전문성을 높였으며,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입자 크기, 분사 압력, 분사량 등을 고려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블라이저는 호흡기 질환에 사용되는 흡입용 약품을 0.5~5㎛의 미세한 입자로 기관지, 폐포까지 전달해 주는 의료용 흡입기로 약품의 흡입뿐만 아니라 생리식염수를 흡입해 기도에 습도를 제공해 주는 역할을 한다.
비염세척기는 생리식염수를 사용해 평균 10~20㎛의 입자로 콧속으로 분사되어 세척하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손쉽게 코세척이 가능하다. 특히 사용된 세척액이 상부 저장통에 모일 수 있도록 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콧물흡인기의 경우 콧속의 이물질을 빨아들여 원활한 호흡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주며, 스스로 코를 풀 수 없는 영, 유아에게 효과적이다.
김병장 대표는 “마이다스 플러스는 현재 국내 소아과, 가정의학과 등 많은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습한 냉방기기로 인해 곰팡이 등 알레르기 원인 물질이 발생하기 쉬운 여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