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노리아(대표 김정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세븐코어`의 `최고 레벨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4일 정기 점검 이후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계정에 한해 서버 구분 없이 모든 캐릭터의 레벨 합으로 순위를 결정, 최고 1위 유저에게 2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레어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100만원 및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최대 50위권까지 해당 상품권 및 아이템이 주어진다.
레벨 순위 계산은 3월 14일 정기점검 이전 생성된 캐릭터 중, 최고 레벨 캐릭터 1개의 레벨과 3월 14일 이후 생성된 모든 캐릭터 레벨의 합으로 결정된다. 동일 레벨 유저의 경우 플레이 시간의 합이 많은 유저로 순위가 결정된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하이원 PC방에서 플레이 할 경우 5~10% 경험치를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30% 경험치 추가 상승 포션 아이템도 제공된다. 또한 매일 오후 7시부터 7시간 동안은 경험치가 추가로 20% 상승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세븐코어는 캐릭터마다 특성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육성의 재미가 다채롭다”며 “이번 최고 레벨업 도전 이벤트를 통해 `세븐코어`의 색다른 재미가 유저들에게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