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전동공구 사면 레이싱 모델 허윤미가 배송 간다!
1월 9일부터 2월 10일까지 ‘11번가’에서 블랙앤데커 전동공구를 구매하면 인기 레이싱 모델 허윤미를 직접 볼 수 있다?
‘11번가’는 한 달간 해당 사이트에서 블랙앤데커 충전드릴(EPC14) 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300명에게 블랙앤데커의 인기제품 중 하나인 전동스크류 드라이버(AS600)을 무료로 지급하고, 또한 SNS를 통해(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본 이벤트를 홍보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블랙앤데커 전동드라이버(CP310X)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11번가’에서는 블랙앤데커의 인기 제품들을 초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정말 놀라운 소식은 행운의 5명에게 구매한 제품을 택배 아저씨가 아닌 인기 레이싱 모델 허윤미가 직접 배송해 준다는 점이다! 행사기간 동안 충전드릴을 구매한 고객 중 행운의 5명은 허윤미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2012년 임진년 새해,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앤데커 충전공구도 마련하고 인기 레이싱 모델 허윤미도 만나보자!
1910년 미국 볼티모어에 설립된 ‘블랙앤데커’는 고품질의 전동공구와 액세서리, 하드웨어와 주거 개선 용품, 기술 집약적 결착 시스템을 생산, 판매하는 다국적 브랜드이다. ‘블랙앤데커’는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현재 100개 국이 넘는 나라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10 개 국의 생산기지에서 양산하고 있다. 블랙앤데커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술과 제품의 혁신, 고품질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동공구, 청소기, 정원용 공구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가전의 선도기업이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